5.29
살은 빠지고 있긴한데.. 빠지는게 기분 좋으면서도 언제까지 이렇게 살아야되는지, 우울해진다..
마음껏 먹는 것 보다 살빠지는게 더 행복하니 원...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