예전에 타브랜드 닭가슴살만두 먹었는데
예전에 타브랜드 닭가슴살만두 먹었는데 피도 따로놀고 이걸 고무 씹는 거 아닐까 할 정도로 별로였는데 아 진짜 너무 맛있다... 너무너무....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