신라면 맵기정도인것 같아요. 절반수준
신라면 맵기정도인것 같아요. 절반수준의 칼로리로
라면을 먹을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뜨거운물 붓고
전자렌지 4분돌리는 약간의 번거로움이 있네요.
아쉬운건 나트륨함량이 높습니다. 제 입맛엔 짰어요.
다음엔 스프 반만 넣어도 될것같아요.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