간편하게 아침식사 대용으로 먹는데 화이트는 곡물맛이 많이 나고 미..
간편하게 아침식사 대용으로 먹는데
화이트는 곡물맛이 많이 나고 미숫가루같은 느낌도 나서 더 좋았어요!
다른 프로틴바에 비해 확실히 오독오독한 식감이 살아있는 편이고, 초코로 코팅된 엄청 단 타제품들보단 덜 부담스러워서 부모님께 저녁 간식으로 드리기도 괜찮았구요.
다 먹으면 재구매할 것 같아요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