데우지 않아도 섭취가 가능하고 실온보
데우지 않아도 섭취가 가능하고 실온보관도 가능하다하여 구매하였으나.. 데우지 않고 먹으면 냄새가 나서 저는 먹기 힘들더라구요.. 전자레인지에 데우면 냄새가 좀 덜나긴하는데.. 그래도 개인적으론 먹기 힘드네요ㅜㅜ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