너무 맛나요 크림이 아주 처음 먹어
너무 맛나요
크림이 아주 처음 먹어보는 맛이네요
카스테라빵도 촉촉해요
다이어트 중이지만 맛난거 먹어서 너무 행복하네요 ㅎㅎ

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