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5.28 금



아침밥입니다~~☆

당류 좀 넘었네요ㅠㅠ..
+..오늘 마법날까지..헣...
당분간 식습관고치고 30일챌린지만 해야겠어요 ㅠ...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
와 맛있어보여요 저도 당류 많이 먹어서 걱정이네요 커피에 시럽 ㅜㅜ그런데 계란 생거 드시는군요~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