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가 평소에 먹는 샐러드양보단 적지만
제가 평소에 먹는 샐러드양보단 적지만 ㅠㅠ
너무 편하고 챙겨먹게되요
소스도 따로따로 다 있고..(아 다 뿌려먹음 엄청 짜요 반만 뿌려먹기!)
굳굳 한달배송도 시키려구여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