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짜 스팀닭은 부드럽고 너무맛있어요.
진짜 스팀닭은 부드럽고 너무맛있어요.
깐풍기맛 최고에요ㅋㅋ일반오리지널도 부드러워서 너무좋았어요. 소세지는 간식으로 먹었구요. 아임닭 재구매해야겠어요ㅎㅎ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