첫주는 그런대로 괜찬았어요. 맛도
첫주는 그런대로 괜찬았어요. 맛도 있고. 양은 적어서 고구마 중으로 하나 더 먹으니 딱 맞아요. 그런데 둘째주는 조금 실망했어요. 다음주는 괜찬았으면 좋겠네요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
카@h0105883574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