의외로 엄청 맛있어요. 에어프라이기에
의외로 엄청 맛있어요. 에어프라이기에 구우니까 바삭하니 더 맛있네요. 훈제향이 나는게 약간 소세지 맛도 나는데 그래서 더 맛있는것 같아요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
카@h0105883574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