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체기에요ㅠㅜ
55~54kg에서 더는 안빠져요ㅠㅜ 이제 어쩌죠?
식단을 조금 더 조절을 하기에는...지금도 하루에 1100kcal만 섭취중이라서요ㅠㅜ 운동을 하자니 일이 힘들어서 운동까지는 무리고요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
운동하지않으면 더 빼는건 무리일듯 싶네요~~ 지금도 조금 먹는 거라 더 줄이기도 힘들듯 하구요. 운동도 조금씩 하다보면 적응되어서 힘든게 점점 줄어들거에요. 조금씩 도전해보세요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