저칼로리에 당도 낮은 과자라 좋아요!
저칼로리에 당도 낮은 과자라 좋아요!! 우유에 2~3조각 말아먹으면 포만감도 최고고 칼로리도 낮고 과자먹는 느낌이라 좋아요!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