통밀식빵은 늘 냉동에 얼려놓고 아침식
통밀식빵은 늘 냉동에 얼려놓고
아침식사로 혹은 간식으로 챙겨먹어요.
잼도 같이 파는 이벤트가 있어서 넘 좋네요.
늘 쟁여놔야 합니다.

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