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들이 해물짬뽕인가 그건 별루라고
아들이 해물짬뽕인가 그건 별루라고 합니다. 전체적으로 심심한데.. 다이어트용이니 그러려니 합니다. 냉면도 칼로리가 ㅇ여기 상품에선 높은편이더군요..보리 우동이 제 입맛에는 더 낫습니다. 비빔이랑 짜장은 먹을만 하구요..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