저칼로린데 짭조롬하니 먹기 좋아요. 아침에 배고플 때 하나 돌려서 먹..
저칼로린데 짭조롬하니 먹기 좋아요.
아침에 배고플 때 하나 돌려서 먹고 가면 나름 허기 가시고 괜찮아요.
조그마해 보여도 배고픔은 가시더라고요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
카@h0105883574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