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번째 구매입니다.. 아들이 살
두번째 구매입니다..
아들이 살이 많이 쪄서 저녁만 이걸로 먹으라고 사줬는데
맛은 잇는데 양이 좀 작다고하네요...
이거 먹고 살이 많이 빠지길 바랄뿐입니다.
성장기 청소년이라 매끼니를 먹이는건 그렇고
저녁만 이걸로 해결하거든요..
중2...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
카@h0105883574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