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문의
도착 당시 어느정도 녹은 상태로 도착했는데.. 다시 냉동해서 먹어도 되나요?
일단 냉동팩은 흐물거리는 정도였고, 도시락에서 물이 떨어지거나 하진 않았습니다.
도착 후 4~5시간만에 다시 냉동실에 넣어뒀는데 다시 먹어도 될까요?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
안녕하세요. 회원님 :)
송장번호 조회해보니 출고 후 배송지연 없이 하루만에 받으신 것으로 확인되세요.
수령하셨을 때 아이스박스 내에 냉기가 남아 있다면 바로 냉동보관 하시면 신선도 문제없이 섭취 가능하십니다.
바로 냉동보관하셨다가 섭취 부탁드릴게요~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