치즈볼 나왔다는 소식에 헐레벌떡 와서
치즈볼 나왔다는 소식에 헐레벌떡 와서 시켰는데 기대보다는 좀 덜했어요 생각보다 기름이 너무많아요 참고하세요~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
안녕하세요. 회원님 :)
치즈볼을 전자레인지에 조리시, 수분이 결합되어 좀더 기름져 보일 수가 있는데요.
닭가슴살 치즈볼은 일반 치즈볼에 비해 훨씬 적은 양의 기름을 사용하고 있답니다.
좀더 기름기없이 바삭하게 즐기길 원하신다면 에어프라이어 조리를 추천드릴게요.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