와씨 ㅈㅗㄴ나 맛있어요ㅠㅠㅠㅜㅜㅜㅜㅜ
와씨 ㅈㅗㄴ나 맛있어요ㅠㅠㅠㅜㅜㅜㅜㅜㅜ
일반 닭가슴살보다는 물론 칼로리가좀 있지만,,
치킨 너무 먹고싶고 치킨으로 치팅은 좀 무린데싶을때
먹으면 딱좋을거같아요..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