곤약밥이라 좋습니다 같이 들어있는 반
곤약밥이라 좋습니다
같이 들어있는 반찬도 싱거울 줄 알았는데 괜찮았어요
볶음밥에 야채도 많아요
맛있고 한끼식사로 좋아요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