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
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~
쵸코빵 하나 먹으니 간식으로 든든하네요!! 식빵도 버터 우유가 빠지니 특유의 고소함이 살아나서 버터의 느끼함이 싫으면 딱 좋은맛이에요^^
빵이 넘 맛있어서 이제는 떡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~ㅎ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