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직 배송 받지 못했는데 배송 출발
아직 배송 받지 못했는데
배송 출발 2일이 지났는데 냉동식품이라 걱정이네요
상품이 해동되도 괜찮나요? 다시 냉동시켜도 되나요?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
안녕하세요. 회원님 :)
빠른 수령을 위해 5/18(화)에는 상온보관 제품을 먼저 출고한 것으로 확인됩니다.
19(수) 부처님 오신날에는 택배사 휴무로 배송이 없었던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상온보관 제품은 빠르면 오늘 수령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냉동보관 제품은 금일 출고 예정이오니 배송까지 조금만 기다려주세요~
감사합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