와...진짜 맛있어요. 카카오라서 걱
와...진짜 맛있어요. 카카오라서 걱정했는데 너무 달지도 않고 오히려 고소하고 바삭바삭해서 제 입맛에 딱입니다. 아몬드브리즈에 말아서(?) 떠먹었는데 어떤 시리얼보다 궁합이 잘 맞아요. ㅎㅎ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