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....디게맛있네여... 치킨 대신
하....디게맛있네여... 치킨 대신 먹을만 해요!!!!
재구매 의사 있어요!! 후라이드 치킨 안시켜도 되겠어요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