5월18일 식단,운동


오늘 이 그룹에 새로 가입했어요~
아침을 안먹고 점심 저녁,간식을 먹어요
오늘은 점심에 현미밥,두부부침,꽁치조림
저녁에 로제두부파스타 먹었어요
간식은 보리커피,골드키위 먹었네요
오늘도 홧팅~!!!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
쫑호뽀미맘!!뿐쓰 감사합니다~^^*
목표까지 화이팅입니다~^^
열심히 해보아요~~63에서 52까지 뺀 저랍니다~
반가워요~~저두 다이어리 위에처럼 했는데 바뻐서 사진 글씨로 대체중이에요 위사진처럼 기록하면 더좋아요 칼로리를 알수있으니까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