양이 생각보다 더 적네요ㅋㅋㅋ 아직
양이 생각보다 더 적네요ㅋㅋㅋ 아직 적응이 안되서 같이 산 곤약면이랑 먹고 그랬어요 ㅋ 맛은 의외로 싱겁지 않아요! 2일차에 들어 있는 멸치볶음 제 입맛에는 비려서 안먹었어요 ㅠㅠ
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