단백칩 넛츠 딱딱하긴 한데 고소하니
단백칩 넛츠 딱딱하긴 한데 고소하니 맛있어요. 재구매 각이예요ㅎㅎ
단백칩 스틱도 고소하고 씹는 맛이 있어요!
근데 쿠키는 제 입맛에는 별로예요 ㅠㅠ 쿠키인데 딱딱하고 씹는식감이 으슥으슥거리면서 물없이 못먹는 엄청 건조해요. 넛츠랑 스틱도 기름이 없다보니까 건조하긴한데, 쿠키는 식감 때문에 더 그렇게 느껴지는거 같아요;;


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
카@h0105883574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