브리또 진짜 맛있네요 ㅜ ㅜ 넘맛있어
브리또 진짜 맛있네요 ㅜ ㅜ
넘맛있어서 다이어트할때 말고 술안주로 먹었어요ㅋㅋㅋㅋ
큰일이네요
양념치킨볼은,,,,,, 많이샀는데
양념이 넘적고 고기가 음,,,,,,, 안타까운
그냥 배채우려고 먹는맛
물론 다이어트 음식이니까요
다이어트음식치고 별로에요 ㅜ
짜장면은 맛있네요
자극적인ㄱㅔ싫은데 자극적이지않고 좋아요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