배송상태 좋아요~잘 포장되서왔어요~맛
배송상태 좋아요~잘 포장되서왔어요~맛도 먹을만해요~
맛 나구요~별 하나뺀건 닭으로만든거다보니 비린내가
나더라구요 그래서 별 하나뺐어요 딸은 한번 먹고 안먹
네요ㅜㅜ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