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은 잘 포장되어왔습니다~맛은 괜찮
상품은 잘 포장되어왔습니다~맛은 괜찮은데 너무 흐물거려서 딸이랑 먹다가 어 이거뭐지 했어요~ 맛은 먹을만해요~
흐물거리는거 빼면요~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