맛있어요 전자레인지 돌려서 먹어서 눅눅하지만 에어프라이어로 먹으면..
맛있어요 전자레인지 돌려서 먹어서 눅눅하지만 에어프라이어로 먹으면 정말 바삭하겠어요 생각 보다 양은 적네요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
카@h0105883574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