와... 현미떡도 맛있는데 치즈떡이
와... 현미떡도 맛있는데 치즈떡이 진짜 맛있어요.. 체다치즈는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고 생각했는데, 전혀 아녔네요ㅋㅋㅋㅋㅋ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!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