5월 16일



각각 간혈적 단식으로
아침 10시 30분에 밥 먹고
점심은 2시쯤에 먹었어요~
두부땡겨서 오늘 하루종이 두부로 든든히 먹었습니다><
(아침음식은 찍어서 올리지만 점심은...안찍었..ㅎ)
밖에 나가서 만보만 채우면 오늘 할 운동 끝이네요 ㅎㅎ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
잘하고 계시네요~
잘챙겨드세요.
얼마전에 칼로리 낮게 먹다가
기립성 저혈압 왔는지
잠깐 쓰러졌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