향이 그냥 순대향이네요. 떡볶이랑 같
향이 그냥 순대향이네요.
떡볶이랑 같이 먹으려고 조리했어요.
떡볶이는 떡만 있어서
치킨볼 조금 넣어서 국물떡볶이처럼 물을 좀 많이 붓고
전자레인지에 돌렸어요.
조합이 꽤 괜찮아요.
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