음식 하나에 꽂히면 것만 찾아먹는데 떡볶이는 칼로리도 높고 몸에도 ..
음식 하나에 꽂히면 것만 찾아먹는데 떡볶이는 칼로리도 높고 몸에도 안좋고 편의점 컵떡볶이 아닌 이상 1인분만 사먹기 애매한 경우가 많은데 이건 그 단점을 다 보완하네요. 게다가 하나도 한꺼번에 다 먹는 게 아니라 떡 반 소스반 넣고 나눠서 조리해 먹을 수 있어 입터질때 이것저것 다식하면서 먹는데 좋아요. 먹고 이거다싶어서 한박스 더 주문했어요.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