와 진짜 너무맛있어요 ㅜㅜ 비빔밥 최
와 진짜 너무맛있어요 ㅜㅜ 비빔밥 최고...
전자레인지보다 후라이팬에 볶아서 먹는게 맛있어요 밥알이 딱딱한거 모루겠움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우면 딱딱한 감은 있어요 ㅎㅎㅎ 자주애용하겠습니당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