맛은 전반적으로 나쁘지 않았어요. 제
맛은 전반적으로 나쁘지 않았어요. 제 입엔 케일, 오트밀, ABC, 카카오정도가 괜찮았어요. 아보카도 좋아하는데 이 아보카도 스무디는 바나나랑 만나서 약간 토맛(?) 같이 좀 역겨운 맛이 나더라고요ㅠㅠ 제일 별로였어요...
그리고 어떤 것들은 패키지 입구부분이 더러워서 별점 뺐어요. 가성비도 그냥 그래요. 재구매는 글쎄요. 세일하면 맛 골라서 구매할것 같네요.


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
카@h0105883574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