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커뮤니티
  • 다신쇼핑몰

구매후기

맛은 전반적으로 나쁘지 않았어요. 제

다신등급

Jayeazee

  • 2021.05.15 18:01
  • 20
  • 0

맛은 전반적으로 나쁘지 않았어요. 제 입엔 케일, 오트밀, ABC, 카카오정도가 괜찮았어요. 아보카도 좋아하는데 이 아보카도 스무디는 바나나랑 만나서 약간 토맛(?) 같이 좀 역겨운 맛이 나더라고요ㅠㅠ 제일 별로였어요...
그리고 어떤 것들은 패키지 입구부분이 더러워서 별점 뺐어요. 가성비도 그냥 그래요. 재구매는 글쎄요. 세일하면 맛 골라서 구매할것 같네요.

맛은 전반적으로 나쁘지 않았어요. 제

맛은 전반적으로 나쁘지 않았어요. 제

맛은 전반적으로 나쁘지 않았어요. 제

맛은 전반적으로 나쁘지 않았어요. 제

글쓰기 목록

댓글쓰기

|
입력
이전글

단맛도 적당하고 부드러워서 맘에 들어요..다이어트용으로 샀는데 자꾸..

2021.05.15 조회수 : 331
다음글

생각보다 훨씬 맛있습니다ㅎ 현미치킨카츠는 군대px 슈넬치킨 맛이나서 ..

2021.05.15 조회수 : 9
제휴 문의

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
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담당자 : diet365@funnym.co.kr

감사합니다.

확인
닫기
사진 첨부
찾아보기

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, gif, png 입니다.

취소
닫기
제휴 문의

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
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
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고객 지원 : diet365@funnym.co.kr

감사합니다.

확인
닫기
위치보기
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