넘 맛있어요 근데 사이즈가 천차만별.
넘 맛있어요 근데 사이즈가 천차만별.. 너무 큰거 먹음 배불러 죽겠음 출근해서 냉장고 넣어놓고 점심때 먹음 딱 맞아서 맘에들어요 또시켜야징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