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짜 건강한 맛이에요ㅋ 씹히는 맛도
진짜 건강한 맛이에요ㅋ
씹히는 맛도 좋고 너무 단백해서
부담없이 다욧하시는 분들 좋을것같아용ㅋㅋ
아침에 반개만 먹어도 든든해요^^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