곤약라면 짱 맛있어요~~ 제가 당뇨
곤약라면 짱 맛있어요~~
제가 당뇨가있는데 당수치는 정확히 안재봤지만
일반라면이랑 별차이가없이 국물도 완전 짱
다먹고 추매할께요
#한개먹어서 4개만올릴께요ㅋ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