5/10 월공체

젠장! ㅋㅋ 안 줄어요, 안 줄어.
한다고 했는데~ 안한 것은 아닌데~
바게트랑 버터가 너무 땡겨
자주 먹었더니.... 요행은 없었다는.
한주간 화이팅입니다!!!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
바게트랑 버터는 이세상 음식이 아닙니다ㅎㅎ
바게트에 버터는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그게 그렇게 JMT인가여?ㅋㅋ끌리는중..
맛있~~어요ㅋㅋ
바게트랑 버터 넘 맛있죠ㅠㅜ이번주는 꾹 참아봐요 화이팅!!
넵! 이번주는 안 사게요. '참아야 하느니라~~~'