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커뮤니티
  • 다신쇼핑몰

구매후기

위가 안좋아서 밀가루를 못먹는데 우연

다신등급

juju1120

  • 2021.05.10 18:02
  • 336
  • 0

위가 안좋아서 밀가루를 못먹는데 우연히 인스타 보다가 알게되었어요 밀가루가 안들어가고 현미로만 되어져있다고해서 후기도 봤는데 맛있다고해서 사봤는데요~ 에프에 190도에 8분 돌리고 180도에 5분 돌렸거든요~ 완전 바삭바삭해요! 돌릴때부터 냄새가 좋더라고요~ 맛있네요!! 싼가격에 현미치킨을 사서 행복해용 ㅋㅋㅋㅋ 완전 크론치해서 제서타일입니다 ??
양배추 샐러드랑 같이 먹었는데 맛있어요 잘어울려요 어 근데 양이 적긴 하지만 저는 입도 짧아서 저한테 먹기 딱 좋은 양이에요 그리고 고기없는 부분 손으로 집어먹었는데 기름이 안묻어나오더라고요~ 근데 에프에 막 나왔을때는 조금 묻어나왔지만 키친타올로 한번 닦아주니 없어지더라고요~ 결론은 맛있어요 재구매 할래요

위가 안좋아서 밀가루를 못먹는데 우연

글쓰기 목록

댓글쓰기

|
입력
이전글

맛있네요 덜 짜고 매콤합니다

2021.05.10 조회수 : 4
다음글

너무 간편히 맛나게 먹을수있어서 좋아

2021.05.10 조회수 : 4
제휴 문의

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
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담당자 : diet365@funnym.co.kr

감사합니다.

확인
닫기
사진 첨부
찾아보기

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, gif, png 입니다.

취소
닫기
제휴 문의

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
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
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고객 지원 : diet365@funnym.co.kr

감사합니다.

확인
닫기
위치보기
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