물 대신 우유 넣어서 로제떡볶이로 먹
물 대신 우유 넣어서 로제떡볶이로 먹었어요 ㅋㅋ
급하게 먹느라 사진을 못찍었어용
다이어트 중이라 떡볶이를 먹어본게 몇년만인지
떡볶이를 먹을 수 있다는 것 자체가 감동
떡의 질감은 진짜 떡보다는 조금 아쉽지만
이게 어딥니까요 ㅎㅎㅎ 하면서 먹었어요 ㅋㅋ
담에는 삶은 계란이랑도 먹어봐야겠어요~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