원래 먹던 곤약쌀과 느낌이 살짝 달랐
원래 먹던 곤약쌀과 느낌이 살짝 달랐어요 현미랑 1:1해먹으니 덜 쫄깃하고 살짝 퍼슥?한 식감이었는데 전분 없이 곤약 100%라고 하니 믿고 먹으려고 합니다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