냉동보관이여서 바로꺼내먹으니까 딱딱
냉동보관이여서
바로꺼내먹으니까 딱딱한 케익느낌?
통밀이 그렇듯 퍽퍽한 느낌도있고
겉에 초코는 진짜 맛있어요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