코코아랑 곡물맛 먹었는데 코코아맛 진짜 맛있어요,,단백질 쉐이크특유..
코코아랑 곡물맛 먹었는데 코코아맛 진짜 맛있어요,,단백질 쉐이크특유의 텁텁함이나 인위적인 단맛같은 것도 전혀 안느껴지고 잘 넘어가네용ㅎㅎ 또 재구매합니다!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