맛있어요~~ 특히 꽃게맛살 짱짱 ㅋㅋ
맛있어요~~ 특히 꽃게맛살 짱짱 ㅋㅋㅋ소스도 맛있구요. 아주 컴팩트하게 밀봉되어 있어서 가방에 넣어 가지고 다니기 편할 거 같아요.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루리루링
카@lhj_love
굿다이어터q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