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대로빵이랑 흑임자빵 진짜 강추용!
그대로빵이랑 흑임자빵 진짜 강추용!
둘다 냉동보관 하다가
그대로빵은 하나를 반으로 쪼개서 반만이랑
미주라 한조각이랑 먹으면 배불러서 그렇게 먹고있어요
어쨋든 둘다 맛잇습니당??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