항상 다른데서는 사먹으면 단백질쉐이크
항상 다른데서는 사먹으면 단백질쉐이크의 특유의 느끼한 맛이 강하고 단맛이 넘 강해서 잘 못먹게 됬었는데 단백한끼는 안느끼해서 너무 좋아요. 달달한 카카오는 고소한 초코맛입니다. 생각보다 안달아요. 그리고 서비스로 주신 녹차맛이 전 엄청 맛있더라구요. 담에는 녹차맛도 주문해서 먹을려구요. 고고하니 깔끔하고 먹고 버릴때도 편해서 넘 좋아요.

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
다이어터 랭킹
작은시인
백투날씬
카@lhj_love
네@hee2024917
N
카@qhrod4244